로고

지속가능경영

이제 고무제품은 금강알텍에서 책임지겠습니다.

윤리경영

윤리강령

우리는 새로운 고객의 가치를 창조하고 협력회사와의 공정한 거래, 국가와 지역사회의 발전, 주주 및 임직원 상호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실천하고, 국제 경쟁력 향상과 일류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윤리적 가치관에 따른 공정한 직무와 투명한 경영을 이룩한다. 이에 다음과 같이 윤리 강령을 제정하여 모든 임직원의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각인한다.

  • 01.우리는 대한민국의 고무 산업을 선도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품위있게 행동하며 일체의 비윤리적 행위를 배격한다.
  • 02.우리는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회사의 명예를 실추하거나 목표와 이익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 03.우리는 회사의 제반 규정을 준수함으로써,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기업문화 조성에 앞장선다.
  • 04.우리는 낭비와 비능률 요소를 제거하고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추구한다.
  • 05.우리는 회사의 금전과 자산을 부정하게 유용하거나 개인적인 이익의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 06.우리는 직무와 관련하여 일체의 금품이나 사례, 향응을 제공받거나 요구, 약속하지 않으며, 이를 제공하지 않는다.
  • 07.우리는 업무의 배분 및 실적의 평가에 있어 공정하게 집행한다.
  • 08.우리는 근검절약을 생활화하고 실천한다.
  • 09.우리는 서로 협조하고 존중하며, 솔선하여 밝은 업무 분위기를 조성한다.

윤리경영 방침Ethical Management Policy

주식회사 금강알텍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며,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신뢰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01
    법규 준수 및 공정 거래
    Compliance with Laws and Fair Trade
    법률 준수

    모든 관련 법규, 규정, 국제 기준을 준수하며,
    불법 행위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공정 경쟁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통해 경쟁하며,
    부정 행위나 담합을 철저히 배제합니다.

  • 02
    투명성 및 책임성
    Transparency and Accountability
    투명한 경영

    회사의 경영 활동, 재무 상태, 주요 결정 사항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이해관계자들의 신뢰를 확보합니다.

    책임 있는 경영

    모든 업무에 대한 책임을 다하며,
    실수를 인정하고 신속히 시정합니다.

  • 03
    인권 존중 및 노동 조건
    Respect for Human Rights and Labor Conditions
    인권 보호

    모든 직원의 인권을 존중하며,
    차별, 폭력, 괴롭힘 등을 금지합니다.

    안전한 작업 환경

    직원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며,
    정기적인 안전 교육과 점검을 실시합니다.

    적정 임금 및 근로 시간

    법정 임금과 근로 시간을 준수하며, 공정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 04
    환경 보호
    Environmental Protection
    친환경 경영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환경 오염을 최소화하고,
    지속 가능한 자원을 사용합니다.

    폐기물 관리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을 적절히 관리하고,
    재활용을 촉진합니다.

  • 05
    사회적 책임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지역 사회 기여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합니다.

    공동체 지원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계층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 06
    공급망 윤리
    Supply Chain Ethics
    공급업체 평가

    윤리적 기준을 기준으로 공급업체를 평가하고,
    지속 가능한 협력을 추구합니다.

    책임 있는 소싱

    원자재 조달 과정에서 환경과 사회적 영향을 고려하여
    책임 있는 소싱을 실천합니다.

  • 07
    고객 만족
    Customer Satisfaction
    고객 중심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이해하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품질 보증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 불만 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 08
    개인정보 보호
    Privacy Protection
    데이터 보안

    고객과 직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엄격한 보안 정책을 시행합니다.

    정보 보호

    모든 정보의 수집, 처리, 보관에 있어서
    법적 기준과 윤리적 원칙을 준수합니다.

  • 09
    윤리적 기업 문화
    Ethical Corporate Culture
    윤리 교육

    모든 직원에게 윤리 경영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여
    윤리 의식을 강화합니다.

    신고 시스템

    부정행위나 비윤리적 행동을 신고할 수 있는
    내부 고발 시스템을 운영하여 투명성을 제고합니다.

윤리경영 방침을 통해, 우리는 지속 가능한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 드리며,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신뢰받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입니다.

해당 홈페이지는 보안이 취약한
Internet Explorer 9 이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1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최신 버전의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웹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Internet Explorer Update